반응형

    세콤 캡스 무인경비업체 비용 및 솔직 이용 후기 (에스원, KT텔레캅)

     

    ADT 캡스 및 세콤은 대한민국에서 지분이 굉장히 큰 무인경비업체이다. 무인점포 그리고 새벽 시간대에 빈 가게를 노리는 범죄행위로 인해 어느순간 확 성장하게 된 업체이다. 실제로 고객의 니즈를 굉장히 잘 충족시킨 케이스라고 본다. 많은 소상공인, 회사에서 무인경비업체를 이용하기 위해 여러 업체를 비교해볼텐데 오늘은 무인경비업체 종류, 비용, 솔직 이용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다.

     

     

     

     

     

    무인경비업체 종류

    ADT 캡스 로고

    세콤, 캡스, KT텔레캅 등에서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2종류로 나누어볼 수 있다.

     

    1. 무인경비서비스
    2. CCTV 서비스

    무인경비서비스는 허가되지 않은 인원이 내부 침입시 침입신호와 경보를 울리는 서비스이며, CCTV 서비스는 말 그대로 매장, 회사 내외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CCTV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보통 CCTV는 필수이기 때문에 위의 2가지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는 경우가 일반적이지만,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1가지 서비스만 이용하는 경우도 있다.

     

    무인경비업체 비용

    무인경비서비스 비용부터 알아보자면 약 20평 매장 기준 4~5만 원으로 보면 된다. 

     

    CCTV 서비스는 설치되는 CCTV의 수에 따라 달라지는데,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CCTV 4대 기준 4만 원 정도로 가격이 이루어져 있다.

     

    또한 위 2가지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경우 40% 이상 금액이 할인되니 참고 바란다.

     

    ADT캡스, KT텔레캅, 세콤 실제 솔직 이용 후기

    무인경비시스템을 이용하면서 달라진 점은 가게가 비었을 때에도 안심할 수 있다. 사람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가 있다고 느꼈다. 또한 경보가 울린다면 해당 구역 담당 출동대원이 출동 후 경보가 울린 사유에 대해서도 상세히 안내해준다.

     

     

    많은 이들이 걱정하는 절도, 침입 뿐 아니라 기타 누수 및 화재가 발생하여도 경보가 발생하기 때문에 더더욱 빠르게 사태 진압이 가능하며 사전 예방이 가능하다.

     

    또한 회사나 매장에서 고객의 폭력 상황 등의 분쟁이 발생하더라도 모두 녹화되기 때문에 명확하게 잘잘못을 가릴 수 있다.

     


    오늘은 ADT 캡스, KT텔레캅, 세콤 등 무인경비업체 비용 솔직 이용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