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집사입니다. 우선 LD플레이어(LDPlayer) 다운로드 및 최적화 총정리 포스팅을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LD플레이어의 최적화 방법을 총정리해놨습니다. 이 방법은 LD플레이어 멀티가 아닌 하나의 플레이어를 실행할때,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할 때 필요한 설정입니다. 멀티로 즐기실 경우 그래픽카드 최적화는 필요 없습니다.

     

    LD플레이어(LDPlayer) 그래픽카드 사용

    LD플레이어를 이용해 게임 구동시 컴퓨터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함으로서 더욱더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하신다면 그래픽카드 사용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우선 NVIDIA 그래픽카드를 기준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NVIDIA 그래픽카드 사용

    ▲ 배경화면 우클릭 후 NVIDIA 제어판 항목을 클릭합니다.

    ▲ NVIDIA 제어판 좌측의 3D 설정 관리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 3D 설정관리 - 프로그램 설정 -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 이후 dnplayer.exe를 찾아줍니다. 이 프로그램이 LD플레이어입니다. 아이콘으로 찾으시면 더 찾기 쉬우실 겁니다. dnplayer.exe를 추가하셨다면 ld플레이어를 실행시 그래픽카드를 사용합니다.

     

     

    인텔 INTEL 내장 그래픽카드 사용

    인텔 내장그래픽카드의 사용을 위해 LD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줍니다.

    ▲ 프로그램의 시스템 앱 폴더에 들어가줍니다.

    ▲ 폴더 안의 설정 버튼을 눌러줍니다.

    ▲ 스크롤을 최하단까지 내려 태블릿 정보를 들어가줍니다.

    ▲ 이번에도 스크롤을 내려 빌드 번호를 찾습니다. 빌드 번호를 여러번 클릭하시면 개발자 옵션이 활성화됩니다.

    ▲ 뒤로 돌아가시면 아까 들어갔던 태블릿 정보 바로 위에 개발자 옵션 메뉴가 생긴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슨 비밀의 문을 찾은 느낌입니다. 개발자 옵션으로 들어가줍니다.

    ▲ 스크롤을 내려 소메뉴 하드웨어 가속 렌더링GPU 렌더링 강제 설정을 활성화시켜줍니다.

     

    이제 LD플레이어(LDPlayer) 그래픽카드 사용 최적화가 완료되었습니다. 다만 위에서 말씀드렸듯 이 설정은 싱글 플레이를 위한 설정이며 LD플레이어를 여러개, 즉 멀티로 돌리실 경우 그래픽카드 설정은 필요없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