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을 즐기다보면 종종 치트유저, 핵유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경우 실시간으로 치트유저나 핵유저를 잡아낼 수 있지만 시스템 구현이 안된 경우 치팅프로그램으로부터 벗어나기 힘듭니다. 워낙 창과 방패의 싸움이라 모든 것을 방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치트프로그램을 보안 교육에 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인 치트엔진은 종종 보안 교육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쓰이기도 하며, 정말 강력한 메모리 에디트 툴입니다. 정말 강력한만큼 악용가능성도 높지만, 오늘 치트엔진을 소개하는 이유는 보안목적 및 개인, 공부목적으로 사용하는 이들을 위함입니다.

    게임해킹에 있어서 필수불가결적인 프로그램인 치트엔진은 왠만한 프로그램은 모두 시스템을 읽어올 수 있습니다. 또한 한글패치가 존재하기에  최신버전의 포터블 한글판 설치가 가능하지만 많은 강의가 영어로 이루어져 있어, 영어 그대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프로그램을 악용함으로써 생기는 모든 민, 형사상의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치트엔진 7.0 최신버전 무설치 다운로드

    CheatEngine7.0_Protable.z01
    10.00MB
    CheatEngine7.0_Protable.z02
    10.00MB
    CheatEngine7.0_Protable.zip
    1.05MB

    ▲ 위의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받고, 한 곳에 위치시킨 후, CheatEngine7.0_protable.zip 파일을 압축해제시켜줍니다. 파일명의 protable은 오타입니다.

    ▲ 압축을 해제하면 복잡해보이는 다양한 파일이 존재하는데, Cheat Engine.exe 파일을 실행시켜 줍니다. 치트엔진7.0 다운로드 정말 간단하죠?

     

    치트엔진 7.0 한글패치 방법

     

    위의 방법을 통해 다운로드받은 최신버전의 치트엔진은 영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한글패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와주시면 됩니다.

    ko_KR.zip
    0.12MB

    ▲ ko_KR 파일을 바탕화면에 다운로드받은 후 압축을 풀어줍니다.

    ▲ 이렇게 4가지 파일이 생기는데, 폴더째로 복사해줍니다.

    ▲ 이후 치트엔진 폴더의 languages 폴더 안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CheatEngine7.0_Protable\languages)  그리고 폴더 안의 language.ini 파일을 실행시켜 줍니다.

    ▲ 파일이 메모장으로 열리면 최하단의 PreferedLanguage=* 부분을 PreferedLanguage=ko_KR로 변경해주신 후 저장해줍니다. 이제 치트엔진 7.0 한글패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정말 강력한만큼 양날의 검같은 프로그램이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