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거 컴퓨터에 깔려있는 기본 게임을 생각하면 추억이 방울방울 떠오릅니다. 그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게임은 다름아닌 지뢰찾기입니다. 핀볼, 포커 등 다양한 게임이 있지만 지뢰찾기를 한 번도 안해본 분은 거의 없으실 겁니다. 추억의 지뢰찾기가 청천벽력같은 소식으로 윈도우10부터 기본게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추억의 지뢰찾기가 추억속의 지뢰찾기가 된 것인데요.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그저 기본게임에서 제외되었을 뿐 손쉽게 지뢰찾기를 다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지뢰찾기 다운로드 방법

    알고 계셨나요? 윈도우에는 스마트폰의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와 같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있습니다. 지뢰찾기를 다운로드받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에 접속해봅시다. 윈도우키 + S 혹은 화면 좌측 하단의 돋보기 모양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 검색창이 나타났다면  microsoft store를 검색 및 Microsoft Store에 접속해줍니다.

    ▲ 검색버튼 클릭 후 Minesweeper을 검색해줍니다.

    ▲ Microsoft Minesweeper를 클릭해줍니다.

    ▲ 무료 버튼을 눌러 무료 다운로드를 해줍니다.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  설치가 완료되면 화면의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거나 시작 메뉴의 Microsoft Minesweeper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지뢰찾기가 실행됩니다.

    ▲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간단한 튜토리얼이 실행되니 보고 게임 방법을 익히시면 됩니다.

    지뢰찾기 온라인(무설치) 사이트

    ▲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지뢰찾기뿐 아니라 온라인으로 지뢰찾기를 플레이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지뢰찾기 온라인버전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지뢰찾기 구글 온라인 게임

    지뢰찾기 구버전 온라인 게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